치약 유목민~~~ 저 이제 정착 하려구요!
화장실에 치약을 여러개 두고 사용해요.
매번 다른걸로 사용하거든요.
정착을 못해서 하나씩 사다보니...
선물도 들어오구요 ㅠㅠ
이제 라울루 치약으로 정착하려구요!
많은 검색을 해보고 샀답니다!
나도 모르게 삼킬수도 있으니까 더 깐깐하게 골랐어요.
사용감이 안좋으면 아무리 성분 좋아도 패스하는데
써보니 향도 맘에 들고 사용감도 좋네요.
이제 아이도 초등6학년이라 키즈 치약 졸업하고
어른치약 같이 사용하거든요.
아이가 대충 닦는고 대충 헹궈서 잔소리 엄청 하는데도
안 바뀌어서 더 깐깐히 골랐어요~~ ^^
할인쿠폰이나 행사가 자주 있길 바랍니다!